[내돈내산] 제품사용기

[내돈내산] 아마존 매뉴얼 커피 그라인더

부자되기프로젝트 2022. 12. 7. 21:37

우리는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머신을 사용한다.
요렇게 생긴 녀석이고 이놈 역시 아마존에서 구매했다 약 2년 전에.

한국에서 드립커피 마시던 생각이 문득 났기에 독일 이사 오면서 다 버리고 왔던 드립커피세트를 다시 구매해 보았다.
현재 블프 딜도 있고 한데 후기 등을 보았을 때 본 제품이 마음에 들었다. 특히 커피 보관 병을 추가로 주는 게 맘에 들긴 했다.

아래와 같이 제품 택배 박스가 따로 없이 그냥 제품 박스가 택배박스역할까지 같이해서 알뜰(?)하게 배송되었다

박스를 열어보니 그래도 스티로폼으로 유리 부분을 잘 감싸서 포장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병이 추가 한 개가 포함된 줄 알았는데 병이 두 개가 더 있는 제품이다. 마음에 든다.

매우 간단한 설명서도 포함되었다.
커피 추출방법에 따라 커피가루굵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돌리는 손잡이와 조립 부분도 허접하지 않게 나름 고급져 보인다.

우리는 드립커피(pour over)를 마실 것 이기에 강도 4로 세팅완료.

커피빈 통은 아래와 같이 생겼다.

커피빈 굵기 8에서 1의 높이 차이이다.
개인적으로 저 나사 부분이 맘에 들진 않았지만 분해청소를 생각하면 또 그래야만 하나 싶기도 하다.

에데카 슈퍼에서 구입한 프랑크푸르트의 커피빈 바커스커피를 가득 넣고 돌려본다.

굵기 4로 세팅하고도 돌리는데 꽤 힘이 든다.

커피그라인딩의 커피 향은 정말 좋다.

지금은 저녁 8시 반인 관계로 커피를 그라인딩만 하고 따로 마시지는 않았다.

커피캡슐값도 비싸지고 모든 물가가 오르는 와중에 이 커피그라인더를 구매하였으며,
옛날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종종 내려마실 수 있게 되었다.

참고로 본인이 구매한 제품링크는 아래와 같다. 블프에도 세일 따위는 없었다. 구매 당시에는 구글검색에도 아마존만 나왔음.

ODWS Manual Coffee Grinder, Hand Coffee Grinder with Ceramic Grinder, Each 80 g Capacity, Manual Coffee Grinder with 8 Grinding Levels, Hand Mill Coffee https://amzn.eu/d/a0T9OO7

 

ODWS Manual Coffee Grinder, Hand Coffee Grinder with Ceramic Grinder, Each 80 g Capacity, Manual Coffee Grinder with 8 Grinding

Select Your Cookie Preferences We use cookies and similar tools that are necessary to enable you to make purchases, to enhance your shopping experiences and to provide our services, as detailed in our Cookie Notice. We also use these cookies to understand

www.amazon.de